NH농협생명, ‘암보장한눈에’ 서비스 출시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3 17:44:22
  • -
  • +
  • 인쇄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지급 이벤트 5월 12일 까지 실시
암보장한눈에 서비스 출시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생명)
암보장한눈에 서비스 출시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생명)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은 전 보험사 합산 암진단금 및 보험 가입현황을 제공하는 ‘암보장한눈에’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23일부터 5월 12일 까지 3주간 실시한다.


‘암보장한눈에’는 고객이 전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암진단금을 한 번에 합산해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암진단금 준비 수준을 고객 스스로 진단할 수 있으며, 보장금액이 부족할 경우 원스톱으로 적합한 보험 상품과 보험료를 알아볼 수 있다. ‘암보장한눈에’는 향후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암 이외에도 다양한 보장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생명은 ‘암보장한눈에’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벤트 참여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CU 1000원권)을, 5명에게 에어팟프로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농협생명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현재 NH농협생명은 앱설치 없이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본인 인증만으로 온라인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창구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한 보험계약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