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코로나19 대응 범농협 상생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9 18:45:28
  • -
  • +
  • 인쇄
NH농협은행 5555명의 고객과 농촌이 함께하는 상생실현
펀드·방카 상품 가입고객에게 1억 2천만원 상당의 농·축산물 경품이벤트 실시
범농협 상생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은행)
범농협 상생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펀드·방카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5555명에게 1억2000만원 상당의 농·축산물을 제공하는 범농협 상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서 판매중인 적립식 펀드(월 10만원이상 & 자동이체 3년 이상)에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과 추첨 2500명, 거치식 펀드(신규 1000만원 이상)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 500명에게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 농협몰 장바구니 쿠폰, 농협몰 축산물 구입쿠폰 등 총 1억원 상당의 우리 농·축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등 비대면 채널에서 제공하는 방카상품 중 저축성보험 일시납 1000만원이상, 월납 10만원이상, 보장성보험 월 3만원이상 가입하는 선착순 555명에게 우리 농산물(홍마늘정 또는 머스크멜론)을 제공하는 ‘5월 가정의 달 오!~~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손병환 농협은행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혼란스러운 금융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처하고, 금융시장 활성화, 기업지원, 농·축산물 소비촉진, 고객 수익률 제고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