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05 16:17:12
  • -
  • +
  • 인쇄
총 1만150명을 추첨해 LG스타일러 등 푸짐한 경품 제공
NH농협은행,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4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여·수신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150명을 추첨해 LG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실내자전거, NH금리우대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예·적금 상품은 올원 5늘도적금, e금리우대적금, e금리우대예금, NH포디예금이며, 대출 상품은 올원 직장인대출, 올원 마이너스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NH씬파일러대출이 해당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마케팅부 이정한 부장은“코로나19로 인해 자택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디지털금융 이용이 많아진 트렌드를 반영하여, 디지털 금융상품을 가입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디지털금융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금융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