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매일유업과 제휴해 ‘슬기로운 배달생활’ 이벤트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06 16:54:03
  • -
  • +
  • 인쇄
상하목장 가정배달 신청 고객에게 포인트 증정, 1년 무료 음용권 추첨 등
매일유업과 제휴해 슬기로운 배달생활 이벤트.(사진=IBK기업은행)
매일유업과 제휴해 슬기로운 배달생활 이벤트.(사진=IBK기업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매일유업과 함께 ‘슬기로운 배달생활’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기간 내 매일유업 가정배달 서비스 홈페이지 ‘매일다이렉트’에서 상하목장 유제품군 배달을 신규 신청하고 기업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이다.


대상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매일유업 포인트 ‘Maeil Do(매일두)’를 최대 5천점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매일유업 1년 무료 음용권을 지급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2002년부터 2020년에 출생한 19세 이하 영유아·청소년 자녀를 둔 고객에게 자녀 명의 상품 가입 시 1만원 금융바우처를 1회 제공한다. 기존에 기업은행에서 금융바우처 혜택을 받지 않은 경우에만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친환경 우유로 면역력을 높이고, 금융바우처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