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12 12:34:37
  • -
  • +
  • 인쇄
우리WON뱅킹 가정의 달 맞이 대고객 이벤트 실시
예?적금 가입 시 총 2500명에게 추첨 경품 증정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비대면채널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비대면채널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사진=우리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적금’과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사랑 더하기 적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적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커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총 144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시니어플러스우리’,‘우리WON모아 ’적금이다.


이어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다이슨 선풍기,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총 106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예금은 ‘WON예금’,‘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우리WON모아예금’이다.


두 이벤트는 총 2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각각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중복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금번 이벤트는 비대면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코로나19 여파로 예년과 다르게 가정의 달 행사가 축소된 경향을 보이는 것이 아쉽다”며“우리WON뱅킹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로 총 2500명에게 제공하는 풍성한 경품을 준비하였으니 사랑으로 가득찬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