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자매결연마을 일손돕기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13 16:20:04
  • -
  • +
  • 인쇄
춘천시 구암마을에서 일손돕기에 구슬땀 흘려
농협은행 장승현 수석부행장(사진 첫줄 가운데)이 강원도 춘천시 구암마을에서 농촌일손돕기를 마치고 디지털금융부문 임직원, 마을 주민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농협은행 장승현 수석부행장(사진 첫줄 가운데)이 강원도 춘천시 구암마을에서 농촌일손돕기를 마치고 디지털금융부문 임직원, 마을 주민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13일 장승현 수석부행장과 디지털금융부문 임직원들이 자매결연마을인 강원도 춘천시 구암마을을 찾아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디지털마케팅부는 도농협동 범국민운동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의 일환으로 구암마을과 자매결연을 맺고, 디지털마케팅부장이 명예 이장으로, 디지털마케팅부 직원들은 명예주민으로 활동하며, 팜스테이 이용하기, 지역 특산물 구매 등 실질적인 교류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강원영업본부(본부장 전대원), 춘천시지부(지부장 권기민), 동춘천농협(조합장 김남진)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지역 특산물인 가지 심기, 주변 환경정비활동 등 일손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일손돕기에 참여한 장승현 수석부행장은 “일손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매결연마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일손 돕기에 참여했다”며, “농협은행은 지역사회의 동반자로서 농업·농촌·농협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라면세점, ‘설來는 세일’ 댓글 1300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지난 1일부터 실시한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프로모션에 약 10일 만에 1300개 이상의 댓글이 게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기획됐다. 신라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 ‘부모님께 완벽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

2

중식 58년 내공을 버거에…맘스터치, 후덕죽 셰프 협업 신메뉴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오는 3월 12일 ‘중식의 살아있는 전설’ 후덕죽 셰프와 협업한 버거 2종과 치킨 1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에드워드 리 셰프와의 프로젝트에 이은 두 번째 셰프 컬렉션이다. 맘스터치는 전통 중화요리의 정수를 지켜온 후덕죽 셰프의 레시피와 노하우를 QSR(Quick Service Restau

3

5년 적자 터널 끝...남양유업, 지난해 영업이익 52억원으로 흑자전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지난해 흑자 전환하며 5년간의 연간 적자에서 벗어났다. 남양유업은 12일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고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9141억원으로 전년보다 4.1%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71억원으로 전년 대비 2743% 개선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