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마이핏통장 광고 영상 공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8 12:39:23
  • -
  • +
  • 인쇄
시공간을 초월한 SF금융멜로 ‘마지막교신’
KB마이핏통장 광고영상 공개.(사진=KB국민은행)
KB마이핏통장 광고영상 공개.(사진=KB국민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8일 MZ세대 맞춤형 신상품 ‘KB마이핏 통장’의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 ‘마지막 교신’은 우주를 소재로 영화 같은 화면 색감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후반 반전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여러 드라마와 예능 ‘나혼자 산다’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경수진과 ‘슬기로운 감빵생활’,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인상깊은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박호산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더하고 있다. 배우 경수진은 영상 속 연인과의 눈물 섞인 멜로 연기와 웃음을 주는 반전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했으며, 배우 박호산 또한 카리스마 있는 지상 센터장 역할을 맡았다. 아울러 다양한 출연자의 감초 연기도 영상의 재미를 더한다.


지난 1일 출시된 ‘KB마이핏통장’은 만 18세 이상 만 38세 이하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다. 이 통장은 하나의 통장을 관리 목적에 따라 기본비, 생활비, 비상금으로 분리하여 관리할 수 있는 ‘머니쪼개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상금으로 분리된 금액은 최대 200만원까지 연 1.5%의 이율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1년 기준 최고 연 2.7%(우대이율 포함) 이율을 제공하는 ‘KB마이핏 적금’과 KB국민카드의 ‘KB국민 마이핏카드’, ‘KB국민 마이핏 에디션 노리 체크카드(펭요미)’가 KB금융그룹‘KB마이핏패키지’로 함께 판매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마이핏 통장은 MZ세대에게 맞춤 혜택을 드리는 상품으로, 광고 영상도 영화 같은 형식으로 제작했다”며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과, 새로운 인물이 깜짝 등장할 감독판 버전이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