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쇼케이스 '마구마구2020 모바일 슈퍼리그’ 22일 개최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6-19 14:54:18
  • -
  • +
  • 인쇄
다음주 월요일 오후 9시부터 '넷마블TV',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
'마구마구2020 모바일' 공개...'3이닝 실시간 대전'으로 게임대회 진행
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사진=넷마블)
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3분기 출시할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22일 오후 9시 '넷마블TV(유튜브 채널)'와 '아프리카TV'에서 동시 생방송한다고 19일 밝혔다.


온라인 쇼케이스 '마구마구2020 모바일 슈퍼리그'는 토크쇼와 유명 BJ들의 게임대회 등으로 약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토크쇼에는 박상현 캐스터, 박지영 아나운서, '마구마구2020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앤파크)' 개발총괄 이찬호 PD가 동석해 게임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게임대회는 기뉴다, BJ두치와뿌꾸, 킹기훈, 안지만, 욱하는형, 콘대 등 유명 BJ들이 3:3 팀을 이뤄 '3이닝 실시간 대전'으로 승부를 겨룬다. '3이닝 실시간 대전'은 '마구마구2020 모바일'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로,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다.


넷마블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온라인 쇼케이스는 '마구마구2020 모바일'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언택트(비대면)로 행사를 마련했다"며 "그동안 마구마구 브랜드는 KBO 메인 스폰서(2008~2009년), 2012 아시아시리즈 타이틀 스폰서 등 한국야구 발전에 동참해왔다. 이번 대회 상금도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 양준혁 야구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온라인 쇼케이스 전, 넷마블은 우승 BJ를 예측하는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020 모바일'은 대한민국 대표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유의 SD캐릭터, 3이닝 실시간 대전을 통한 짜릿한 플레이, 역동적 수비, 날씨 시스템 등 야구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넷마블은 '마구마구2020'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엘리트 카드 1장과 100만 거니, 사전등록 기념팩’이 지급되며, 마켓 사전등록 시 ‘50보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외에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갤럭시S20+ 256G', '아이폰 11PRO 256G', '에어팟 PRO', '갤럭시 버즈+'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