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이벤트 시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1 15:05:02
  • -
  • +
  • 인쇄
해외이용수수료 없이 달러 결제 가능한 해외결제 특화 법인 체크카드
체인지업 법인체크카드 이벤트.(사진=신한은행)
체인지업 법인체크카드 이벤트.(사진=신한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신한은행은 해외이용수수료 없이 외화(USD)로 해외결제가 가능한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는 원화계좌와 외화계좌를 동시에 연결해 국내 사용액은 원화계좌에서 해외 사용액은 외화계좌에서 각각 인출되는 카드로 마스터카드 온·오프라인 해외가맹점에서 해외이용수수료(1.2%)가 면제된다.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는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또는 미리 환전 예치한 달러로 결제가 이루어지므로 결제 시점의 환율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찰 환전 대비 저렴한 환율로 환전할 수 있어 수수료 절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은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최초 신규 고객이 ▲법인 체크카드와 연결된 외화결제계좌에 원화기반으로 미화 100불에서 2만불 이상 입금 시 금액 구간별 1만원에서 7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고 ▲온라인을 포함한 해외가맹점에서 미화 환산 1000불에서 2만불 이상 사용 시 금액 구간별 3만원에서 8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외화결제계좌 입금액과 해외 사용액은 오는 8월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의 누적 금액이며, 주유상품권 수령은 이벤트 종료 후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를 발급 받은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9월 중 수령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기업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서 또 수주…호위함 2척 계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필리핀 해군용 3,200톤급 호위함 2척을 수주하며 누적 함정 수출 20척을 기록했다.HD현대중공업은 26일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금액은 8,447억 원이며, 해당 함정은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공업

3

인천공항, 전국 3500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인천지역 2200가정을 포함해 전국 소외계층 3500가정에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수와진의사랑더하기가 주관하는 인천지역 대표 연말 나눔행사인 ‘미추홀 산타클로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천공항공사는 명예단장 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다. ‘미추홀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