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농협 창립 59주년 기념?디지털 상품가입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1 16:23:51
  • -
  • +
  • 인쇄
총 1만590명 추첨해 농촌사랑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농협 창립 59주년 기념?디지털 상품가입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은행)
농협 창립 59주년 기념 디지털 상품가입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농협 창립59주년을 맞아 1일부터 창립기념일인 8월 15일까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과 함께라면 언제나 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디지털 여·수신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만590명을 추첨해 농촌사랑상품권, 또래오래치킨세트, 바나나우유 모바일쿠폰, NH금리우대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선착순으로 59번째, 590번째 고객에게는 한삼인 홍삼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수신 상품은 입출식 상품을 제외한 모든 디지털 예·적금 상품이며, 여신 상품은 올원 직장인대출, 올원 마이너스대출, NH씬파일러대출이 해당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마케팅부 이정한 부장은“창립59주년을 맞아 농협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금융이 고객의 생활 속 편리한 경험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말뿐 아닌 상생…신세계프라퍼티, 지역경제 살린 성과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제30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유통산업 상생·협력 문화확산 유공 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역 상권 및 소상공인과의 협력 모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점이 평가를 받았다.‘한국유통대상’은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시상으로, 유통산업 발전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대상

2

오뚜기 진라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진라면’이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고 영예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진라면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지속적인 품질 혁신 소비자 중심 제품 개발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순한 제품 경쟁력을 넘어 소비자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축적해

3

진에어, 회원 대상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한 해 동안의 고객 탑승 기록과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하는 ‘플라잇 리포트(Flight Report)’ 콘셉트로 기획됐다. 전년 대비 탑승 실적을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