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 기념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3 11:59:50
  • -
  • +
  • 인쇄
원더카가 래핑된 차량 90대 이용 시 차량 이용료 면제
하나멤버스 APP 통해 이용 시 뿅카GO 적립금 2만원, 선착순 100명에 커피쿠폰 제공
하나은행,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 기념 이벤트 실시.(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 기념 이벤트 실시.(사진=하나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하나은행(은행장지성규)은 국내 최초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하여 차량 무료 이용 서비스인‘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원더카는 하나은행의 오토금융 상품 및 서비스의 독자 브랜드이며, 뿅카GO는 카셰어링 서비스에 광고를 접목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차량의 기업 광고를 통해 무료로 카셰어링 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내년 4월말까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가 하나은행 원더카가 래핑된 차량 90대에 한해, 1회 최장 3일까지이용료가 무료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 발생되는 유류비 및 보험료는 본인 부담이다.


또 7월 15일부터 이벤트 종료시까지 하나멤버스 APP을 통해‘하나은행 원더카X 뿅카GO’서비스를 이용한 손님에게는 최초 1회에 한하여 뿅카GO 적립금 2만원,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이 제공 된다.


아울러 가치키움 사회적 협동조합, 살림의료복지 사회적 협동조합 등 차량이 필요한 복지 센터 및 단체에는 총 15대의 차량의 이용료를 장기로 무상 지원할 예정이며, 보험료 및 유류비 일부를 특별 지원하기로 했다.


하나은행 영업지원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취업이어려워진 청년들과 차량이 필요한 기관 및 단체에 차량 무상 서비스 지원함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손님 행복의 동반자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5년 적자 터널 끝...남양유업, 지난해 영업이익 52억원으로 흑자전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지난해 흑자 전환하며 5년간의 연간 적자에서 벗어났다. 남양유업은 12일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고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9141억원으로 전년보다 4.1%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71억원으로 전년 대비 2743% 개선됐다.

2

SOOP, 작년 영업익 1220억원…전년比 7.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주식회사 SOOP은 연결 기준 작년 매출액 4697억원, 영업이익 122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각각 전년 대비 13.7%, 7.5% 늘었다.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7% 성장한 1193억원을 기록했다. 반면, 영업이익은 278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0.1% 줄었다. 연간 매출 성장은

3

초록뱀미디어, '2026 대한민국 AI 콘텐츠 페스티벌' 개최… AI 영상 창작 생태계 확장 선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내 대표 콘텐츠 기업 주식회사 초록뱀미디어(이하 초록뱀미디어)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의 가능성을 조명하고, 차세대 콘텐츠 창작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대규모 AI 영상 공모전 '2026 대한민국 AI 콘텐츠 페스티벌(KOREA AI CONTENT FESTIVAL, 이하 KAiCF)'을 개최한다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