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법무부와 함께하는 사랑의 우유 기증 행사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21 15:51:50
  • -
  • +
  • 인쇄
전국 11개 소년원 시설에 2000만원 상당의 우유 전달
21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안양소년원에서 농협은행 농업·공공금융부문 지준섭 부행장(사진 오른쪽)과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강호성 국장(사진 왼쪽)이 사랑의 우유 기증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21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안양소년원에서 농협은행 농업·공공금융부문 지준섭 부행장(사진 오른쪽)과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강호성 국장(사진 왼쪽)이 사랑의 우유 기증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 농업·공공금융부문 지준섭 부행장과 직원들이 21일 경기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법무부 안양소년원(정심여자중고등학교, 교장 이영호)을 찾아 '법무부와 함께하는 사랑의 우유 기증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소년원 시설 학생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한편, 코로나19로 인한 학교 우유급식의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농협은행은 안양소년원을 비롯해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국장 강호성) 산하 전국 11개 소년원 시설에 총 2000만원 상당의 우유를 기증했다.


농협은행 지준섭 부행장은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농업 발전과 공익을 위한 상생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생성형 AI 활용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영업점 창구 상담 방식의 비대면 대출 상담이 가능하도록‘AI대출상담원’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9월 발표한‘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생산적 금융 전환과 투자 중심 금융 지원을 위한 AI 기반 경영시스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생성형

2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3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