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30주년 창립기념' 2차 행사 진행... 연말 먹거리 최대 50% 할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7 08:32: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이마트가 12월 8일(금)부터 14일(목)까지 일주일간 30주년 창립기념 2주차 행사를 이어간다.


이마트는 가족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육류·보양식·제철 과일 등 신선 먹거리부터 가공·일상 등 생필품들을 최대 50%할인·1+1 행사로 선보인다. 

 

▲이마트가 창립 30주년 할인이벤트를 선봰다 [사진=이마트]

먼저, 이마트는 호주산 소고기부터 한우 국거리/불고기, 돈육, 토종닭 등 연말 대표 인기 상품인 육류 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100g, 냉장)'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3,576원에 판매하며,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종적으로는 정상가 5,960원 대비 50% 할인된 2,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는 '호주산 찜갈비(100g, 냉장)'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1,960원에, '호주산 척아이롤/부채(100g, 냉장)'는 각 1,980원에 기획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이마트가 준비한 호주산 소고기 전체 물량은 일주일간 약 170여톤으로, 이마트는 사육 및 도축 두수 증가로 호주산 소고기 시세가 하락세를 보일 때 사전 기획과 대량 매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행사를 기획할 수 있었다.

이 밖에도 일주일간 '토종닭 전품목(냉장,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1등급 이상으로 선별한 돈 앞다리/뒷다리/갈비(냉장, 국내산)'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판매한다.

일별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12월 8일(금)부터 11일(월)까지 4일간은 '브랜드 한우 국거리/불고기(냉장, 국내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동기간 '호주 살치살/꽃갈비살(냉장)'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복, 봉지굴 등 겨울 인기 수산물의 경우 해양수산부와 협력해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겨울 제철 보양 수산물인 '남해안 봉지굴(250g, 봉, 국산)'과 '활전복(중/대/특, 국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40% 할인하며,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 어종인 '생고등어(중/대/특, 국산)'와 '제주 은갈치(대/마리/해동)'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작황 부진, 출하량 감소 등으로 시세가 오름세인 감귤, 딸기 등 겨울 제철 과일들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자연주의 친환경 감귤(2kg, 박스)'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7,788원에, '파머스픽 당도선별감귤(3kg, 박스)'은 행사카드 결제 시 3천원 할인된 9,900원에 선보이며, '딸기(500g, 팩)'의 경우 행사카드로 2팩 이상 결제 시 팩당 정상가 12,900원에서 팩당 3,000원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이마트는 오는 14일(목)까지 ‘CJ 고메 피자 3종’, ‘CJ 비비고 한섬만두/김치왕교자’ 등 가공식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며, ‘청정원 상온 곰탕류 5종’, ‘샘표 티아시아/폰타나 간편식 행사상품 19종’, ‘홈스타 청소용 세정제’ 등을 1+1으로 판매하는 등 풍성한 가공·일상용품 행사를 기획했다.

이마트 최진일 마케팅 담당은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연말 먹거리 행사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