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북미 게임사와 스포츠 게임 2종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09:47:18
  • -
  • +
  • 인쇄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북미 게임사 발리스LLC, 스튜디오369와 스포츠 게임 2종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 이미지=위메이드

 

발리스LLC는 NFT 기반 농구 테마 SCG(전략 카드 게임) '발리스(Ballies)'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한다. 이용자는 선수 아바타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빌려주거나, 토너먼트에 참여해 게임 토큰을 획득하는 등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369는 축구 전략 게임 '엘헤페풋볼(EL JEFE FUTBOL)'을 선보인다. 축구 팀을 만들고 선수를 육성해 토너먼트와 리그전, PVP 모드 등 다양한 방식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다. 또 직접 키운 선수를 NFT 카드로 변환해 거래할 수도 있다.

 

이로써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농구,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게임이 출시되면 '발리스', '엘헤페풋볼'의 NFT를 위믹스 플레이 마켓플레이스에서 사고 팔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