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젠, 캐주얼 전략 게임 포켓배틀스 글로벌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27 10:02:31
  • -
  • +
  • 인쇄
기존 카드 게임과 차별화된 장르

모바일 캐주얼 게임사 미투젠이 캐주얼 전략 배틀 게임 '포켓배틀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포켓배틀스는 미투젠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전략 배틀 게임으로, 작고 귀여운 캐릭터의 영웅과 용병을 하나씩 모아 자신만의 강력한 부대를 만들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각자 다른 능력의 영웅과 용병의 유닛을 모아 진형에 배치하고, 병합 및 스킬 사용 효과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를 하는 두뇌 플레이의 묘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일·주간별 퀘스트에 따라 코인과 보석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사진 = 미투젠 제공

 

미투젠은 포켓배틀스의 글로벌 출시와 함께 한국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우선적으로 진행한다.

국내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신작에 대한 모객 마케팅을 진행해 초반 이용자를 모은다는 계획이다.

미투젠 손창욱 의장은 “미투젠은 포켓배틀스를 통해 기존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를 활용한 캐주얼 게임과는 차별화하고 진화된 캐주얼 전략 배틀 게임을 선보이며 게임 장르를 다변화하고 있다”며 “2022년 1분기 안에 미투온 그룹의 메타버스 블록체인 플랫폼인 '미버스(MEVerse)’와 연동된 ‘포켓배틀스 P2E 버전’을 글로벌 론칭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와플랫, 정선군과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청,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우리주민주식회사와 ‘와플랫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정선군청에서 황선영 와플랫 대표, 최승준 정선군 군수, 최철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2

"관세 다시 25%?" 자동차업계, 한미 투자 특별법 2월 처리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 정부가 한국의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 제정 지연을 이유로 자동차 등 주요 품목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재인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자동차 업계가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는 9일 성명서를 통해 “관세 인상 가능성은 우리 자동차 산업의 투자와 수출 환

3

한화생명, 암 경험청년 위해 기부금 1억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암 경험청년의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원을 대한암협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으며, 임석현 한화생명 기획실장과 이민혁 대한암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까지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다정한 속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