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0:11:4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아이온 IP 최초로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기간 한정 이벤트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 [이미지=엔씨소프트]

 

58레벨 이상 이용자는 9월 13일부터 10월 4일까지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하는 이용자는 장비 강화 등 커스터마이징은 일부 유지하면서 다른 클래스(CLASS, 직업)로 변경이 가능하다. 전환한 클래스의 기본 스킬은 최대 레벨로 자동 세팅되어 전투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클래스 뿐 아니라 장비도 변경할 수 있다. 장비 변경 시 ▲무기 강화단계 ▲마석 슬롯 강화상태 ▲신석 강화상태 ▲신성 부여상태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총 13종의 장비를 전환할 수 있으며, 변경할 직업과 동일한 장비로 선택할 수 있다. 55레벨 이상 영웅 장비만 가능하다.

 

셀렉트 서버에는 ‘와일드 카드 체인지’ 시스템이 추가된다. 와일드 카드 변경권을 소유한 캐릭터가 기존의 와일드 카드 및 새롭게 추가된 와일드 카드 3종 중 다시 선택하실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벤트 기간인 10월 4일까지 캐릭터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클래스 체인지’ 및 ‘와일드 카드 체인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