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와 초대형 컬래버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25 10:21:56
  • -
  • +
  • 인쇄
공식 SNS 채널에서 티저 이미지 등 공개하며 기대 모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또 한 번 대작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가 오는 31일 CD프로젝트 레드의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더 위쳐 3)’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 위쳐 3’는 깊이 있는 캐릭터와 몰입감 있는 세계관을 자랑하는 RPG로,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인기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다. 2015년 출시 이후 총 250개 부문의 GOTY (Game of the Year)를 수상하고, 전 세계 누적 5천만 장 이상 판매됐다. 게임의 전체 시리즈는 7천5백만 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1천 회 이상의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누적 매출 3조 2천억 원을 달성한 전략 RPG다. 1,600여 종 몬스터 수집·육성의 재미를 바탕으로 94개 지역 매출 1위, 157개 지역 매출 TOP10, 162개 지역 RPG 부문 매출 1위에 오르며 컴투스를 대표하는 작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전략 전투 본연의 재미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선한 콘텐츠 또한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는, 출시 10주년인 올해 대작 IP(지식 재산권)와 협업하며 기념비적인 해에 걸맞은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컴투스는 앞서 ‘서머너즈 워’ 공식 SNS 채널에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이미지는 소환진에 위쳐를 상징하는 두 자루의 검이 꽂혀 있는 모습을 담았다. 어둠을 가르고 등장한 의문의 그림자가 이를 바라보며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암시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포함해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일 년 내내 전개하며 전 세계 유저들의 성원에 화답한다. 앞서 첫 번째 이벤트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오픈했으며, 10주년 기념 페이지를 통해 관련 소식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컬래버레이션 티저 이미지 및 10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각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한국갤럽 "한국인 행복, 가족·관계 속에서 완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인들은 가족 등 가까운 관계 속에서 행복을 느끼며, 함께하는 식사와 일상 속 소소한 경험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부와 봉사 등 나눔 활동 역시 개인의 행복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23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한국갤럽과 함께 진행한 ‘행복에 대한 대국민 인식 조사’ 주요 결과를 23일

2

홈플러스, 연말 대형 할인 '윈터 홈플런' 막판 총력전 '연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연말 소비 성수기를 겨냥해 겨울 대규모 할인 행사 ‘윈터 홈플런’의 마지막 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윈터 홈플런’ 최종 행사를 전개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신선식품과 간편 먹거리 등을 중심으로 파격 할인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앞선 1주차

3

배민B마트, '내일 예약' 서비스 도입…맞춤형 장보기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의 즉시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내일 예약'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6일부터 배민B마트 전 매장에서 1시간 단위로 배달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내일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당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