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NH쏙쏙골라암보험’ 출시…가족력 따라 주요 암부위 선택 보장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30 10:25:46
  • -
  • +
  • 인쇄
대면없이 스마트 기기로, 고객 혼자 뚝딱 가입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은 PC, 스마트폰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입 가능한 ‘NH쏙쏙골라암보험(셀프가입형, 갱신형, 무배당)’을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기본적인 암보장에 고객의 가족력 또는 생활습관에 따라 필요 암보장만 추가할 수 있는 DIY형 상품이다. 폐, 간, 위 등 주요 6개 암부위를 선택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 [사진=NH농협생명 제공]

보험가입금액은 주계약 500만원, 특약 1000만원으로 단일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이 상품은 고객이 보험모집자를 통하지 않고,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료는 6개 암부위 특약을 전부 보장받아도 20년납, 월납 기준 남성 ▲20세 2320원 ▲40세 6920원, 여성 ▲20세 2520원 ▲40세 4770원 등으로 저렴하다.

최초 암보험이 필요한 2040 고객은 합리적으로 암을 보장받을 수 있다. 기존에 암보험을 가지고 있는 고객의 경우, 추가로 원하는 부위의 암보장을 강화하는데 적합하다.

가입나이는 20세에서 60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 최대 80세(20년 갱신)까지다.

NH쏙쏙골라암보험(무)은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지 가입할 수 있으며, 모바일창구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계약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보험가입의 관심이 증가했다”며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게 스마트 기기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확대해 고객의 보험니즈를 충족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