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천국’, 전설의 학교대항전 컴백 "우리 학교 모두 모여라"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10:34:1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캐주얼 게임 신작 ‘미니게임천국’이 신규 이벤트 팀 배틀 ‘학교대항전–고등학교 편’을 오픈했다.

 

▲ '미니게임천국' 학교대항전 고등학교 편 오픈. [이미지=컴투스]

 

학교대항전은 동일 학교 소속 플레이어들의 합산 점수로 순위를 겨루는 팀 배틀 콘텐츠로, 2000년대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서비스 당시 전국적 반향을 일으켰다.

 

신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대항전은 ‘고등학교’를 기준으로 진행된다. 오는 9월 14일까지 교명을 검색해 소속 고교를 선택한 후 대전 기간 동안 14개의 모든 미니게임을 하나씩 경쟁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15일부터 17일까지는 이벤트 대전 결과에 따른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간식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항전에 참여하고 ‘미니게임천국 오피스’ 인스타그램 계정 상단 링크로 소속명과 플레이 인증샷, 소속 그룹 자랑 및 인원 수 등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 도넛 등 당첨자가 원하는 간식이 배송된다. 

 

신규 팀 배틀과 함께 신규 캐릭터 ‘밀리’도 추가됐다. ‘밀리’는 ‘달려달려’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스타 캐릭터로, 보유 시 ‘달려달려’ 플레이 점수가 상향되고 노란 별 획득 시 별 3개 생성, 3단계 별 획득 시 무지개별 생성 등의 고유 효과를 발휘한다. ‘핑크 밀리’와 ‘로지 밀리’ 등 전용 스킨·코스튬 세트 2종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9월 30일까지 스타 패스 신규 시즌이 열리고 라인 별 보상이 상향되었으며, 친구의 접속 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되는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추후 초등학교와 중학교로 학교대항전을 확대하고 신규 미니게임과 캐릭터도 순차 선보이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