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지스타 2023’ 고객관(B2C) 참가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6 10:34:5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 고객관(B2C)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 서브컬쳐 기반 수집형 RPG ‘로스트 소드’ 포스터. [이미지=위메이드커넥트]

 

지난해 지스타 비즈니스관(B2B) 행사에서 국내외 100여 개 업체와 만남을 가지며 사업 영역을 확장한 위메이드커넥트는 올해 지스타 고객관(B2C)에 참가한다. 위메이드커넥트의 B2C 행사장은 출품작 ‘로스트 소드’ 개발사 코드캣(대표 김제헌)과 공동 운영되는 것이 특징으로 개발과 서비스를 맡은 양사의 협업을 통해 단일 게임 출품에 특화된 이색 무대를 마련할 계획이다.

 

위메이드커넥트와 지스타 B2C 행사장에서 무대를 마련하는 코드캣은 김제헌 대표가 설립한 게임 전문 개발사로 2019년 출시한 RPG ‘소드마스터 스토리’가 대표작이다. 이 게임은 글로벌 시장에서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흥행작으로 코드캣 특유의 개발력과 철학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꼽힌다.

 

원준환 위메이드커넥트 이사는 “‘로스트 소드’를 통해 선보일 서브컬처의 독창성과 화려한 액션의 즐거움을 전할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함께 준비하는 이번 무대가 차별화된 전시와 시연은 물론 고객들의 의견을 생생하게 듣고 반영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지스타 부스에서 공개되는 '로스트 소드'는 김제헌 대표와 개발진의 개성과 개발력으로 해석한 서브컬처 콘셉트가 가미된 중세 카멜롯 전설 모티브의 수집형 액션 RPG다. 스파클링 액션 RPG를 슬로건으로 애니메이션풍의 캐릭터별 고유 스킬 액션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이르면 내년 상반기 한국과 글로벌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2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3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롯데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호텔롯데의 3개 사업부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면세점, 롯데월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은 30만원권과 50만원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숙박, 쇼핑, 테마파크까지 자유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