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설맞이 이벤트 '까마귀의 가호' 시작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07 10:35:56
  • -
  • +
  • 인쇄
필드 등에서 이벤트 재료 획득해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 등으로 제작 가능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늘(7일) 설맞이 이벤트 ‘까마귀의 가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2월 22일(목)까지 36 레벨 이상 필드와 격전지에서 이벤트 재료 ‘새해 떡국’을 모을 수 있다. 새해 떡국은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 치명타와 이중 피해가 증가하는 ‘은혜 갚은 까치의 훈장’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에 사용된다.

‘까치의 설맞이 7일 출석’과 ‘마력 서리 결정 7일 출석’ 이벤트가 오늘부터 2월 22일(목)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골드, 모리온, 파피루스 등이 포함된 ‘이벤트 까치의 복주머니’와 ‘상급 전직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인9일(금)부터 12일(월)까지 ‘분열의 눈부신 원소 추출 11회’, ‘모리온’ 등이 제공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2월 15일부터 서비스 3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 29일(목)까지 ‘까마귀의 가호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기 외형과 탈 것 합성에 재도전하고 강화에 실패한 아티팩트를 복구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쿠폰’ 세 장을 지급한다. 300일 당일인 2월 20일(화)에는 골드, 모리온, 탈것 또는 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까마귀의 가호 지령’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장비 강화, 보스 토벌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기본 피해와 기술 피해가 24시간 동안 증가하는 ‘까마귀의 가호’를 받을 수 있다.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7일 동안 피해감소가 증가하는 ‘까마귀의 가호: 7일의 전승’ 버프 아이템이 주어진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27일 국내 출시 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