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더벤티배 직장인 대항전 실시 "우리 팀에 커피 쏘자"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7 10:37:1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 직장인 대항전을 비롯해 다양한 ‘더벤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이미지=컴투스

 

이번 직장인 대항전은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의 특별한 만남을 기념한 이벤트 팀 배틀이다. 오는 11월 3일까지 직업·직무 대항전이 먼저 진행되고, 이어 11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회사 대항전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두 차례에 걸쳐 펼쳐진다.

 

‘더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맵스킨에서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배틀 참여를 통해 ‘벤티 스탬프’를 모으면 ‘더벤티 레미’ 스킨과 코스튬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간 종합 점수 1위, 2위, 3위를 달성한 팀의 유저들은 커피 선물 이벤트에도 매일 응모 가능하다. 대항전 종료 후, 총 3명을 추첨해 회사나 팀에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100잔, 50잔, 30잔씩 선물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11월 10일까지 ‘레미의 더벤티 돌림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연을 응모해 커피 트럭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이기간 진행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외에도, 화면을 터치해 좌우로 찾아오는 친구들을 펀치로 날려버리는 신규 미니게임 ‘날려날려’도 추가됐다. ‘팡고미’, ‘파로미’, ‘터토’, 파이’ 등 ‘날려날려’에서 추가 득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4종과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양한 난이도의 러시 스테이지 완료 시 이벤트 코인으로 교환소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러시 던전: 붉은 달의 여느 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