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더벤티배 직장인 대항전 실시 "우리 팀에 커피 쏘자"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7 10:37:1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 직장인 대항전을 비롯해 다양한 ‘더벤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이미지=컴투스

 

이번 직장인 대항전은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의 특별한 만남을 기념한 이벤트 팀 배틀이다. 오는 11월 3일까지 직업·직무 대항전이 먼저 진행되고, 이어 11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회사 대항전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두 차례에 걸쳐 펼쳐진다.

 

‘더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맵스킨에서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배틀 참여를 통해 ‘벤티 스탬프’를 모으면 ‘더벤티 레미’ 스킨과 코스튬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간 종합 점수 1위, 2위, 3위를 달성한 팀의 유저들은 커피 선물 이벤트에도 매일 응모 가능하다. 대항전 종료 후, 총 3명을 추첨해 회사나 팀에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100잔, 50잔, 30잔씩 선물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11월 10일까지 ‘레미의 더벤티 돌림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연을 응모해 커피 트럭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이기간 진행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외에도, 화면을 터치해 좌우로 찾아오는 친구들을 펀치로 날려버리는 신규 미니게임 ‘날려날려’도 추가됐다. ‘팡고미’, ‘파로미’, ‘터토’, 파이’ 등 ‘날려날려’에서 추가 득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4종과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양한 난이도의 러시 스테이지 완료 시 이벤트 코인으로 교환소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러시 던전: 붉은 달의 여느 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