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캐피탈, 지역사회에 마스크 5만장 기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7 10:37:33
  • -
  • +
  • 인쇄
ESG경영 실천···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취약계층 지원

DGB캐피탈(대표이사 서정동)이 지난 5월 25일부터 6월 3일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마스크 5만장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정선희 유락종합사회복지관장, 윤정권 DGB캐피탈 전문 (사진 = DGB캐피탈 제공)

 

기부된 마스크는 DGB캐피탈 영업점이 있는 서울(유락종합사회복지관), 안산(선부종합사회복지관), 대구(동구청), 부산(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돼 해당 시설 이용자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5월 3일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했고, 5월 29일에는 수도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생필품 키트를 제작해 신당사회복지관에 전달하는 DGB패밀리봉사단 활동에 참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서정동 DGB캐피탈 대표이사는 “기부된 마스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면서 ESG경영 실천의 모범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증권, 영상 기반 투자전략 서비스 ‘세미나라운지’ 오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비대면 영상 투자전략 서비스인 ‘세미나라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미나라운지는 하나증권의 디지털 PB 라운지에 새롭게 추가된 영상 기반 투자전략 서비스다. AI 분석 기반의 최신 시장 트렌드를 영상 콘텐츠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손님들은 복잡한 시장 흐름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2

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8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잔고가 8조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중개형 ISA 고객 수는 144만명을 넘어서며 업계 최대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21일 기준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잔고와 고객 수는 2024년 말 대비 각각 136%, 2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중개형 ISA 계좌 내 투자 비중

3

한화,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수주 총력전…철강·AI·우주까지 '현지 동맹' 구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사업 수주를 위해 현지의 철강, AI(인공지능), 우주 분야 기업 5곳과 전략적 투자 및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오후(캐나다 현지 시간) 캐나다 토론토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양국 산업협력 포럼’ 및 MOU(업무협약) 체결식에는 강훈식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