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알로 채우는 건강...hy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13 10:38:02
  • -
  • +
  • 인쇄
정상적 면역기능, 항산화까지 간편하게 챙기다

유통전문기업 hy가 신제품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을 선보이고 성장세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확장 추세.
 

▲사진 = hy 제공

 

비타민 카테고리 역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비타민 시장 규모는 6848억원에 이른다.

2016년 5891억원에 비해 4년새 16% 가량 커졌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알로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을 채울 수 있다.

각 성분별로 식약처 1일 권장량 100%에 딱 맞춰 설계했다.

과잉 또는 부족한 영양 섭취로 인한 혹시 모를 부담을 줄였다.

휴대가 가능한 PTP 포장에 목 넘김이 편한 작은 정제로 섭취 편의성 또한 높였다.

hy는 브랜드 모델로 프로골퍼 박현경을 발탁했다.

KLPGA 정규투어에서 3승을 거둔 실력파 선수. 실제, 박 프로는 시합 중 에너지 소비가 많아 멀티비타민을 자주 챙겨 먹는데 해당 제품의 간편함과 기능성에 대해 크게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모델 계약을 계기로 스크린 골프장 등 골프 관련업체와 제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영우 hy마케팅 담당자는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면역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며 “균형있는 영양 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을 비롯해 온가족 건강 관리용으로 안성 맞춤이다.”고 말했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은 라이브커머스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후 TV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블리, 설 앞두고 ‘에누리’ 세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가 설 명절을 앞두고 패션·뷰티·라이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6% 할인 판매하는 ‘에누리’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에누리’ 세일을 열고 전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명은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 기간 동안 에이

2

설 앞두고 1790억 푼 한화…김승연의 '함께 멀리', 협력사 숨통 틔웠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약 1790억원의 협력사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계열사별 지급 규모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745억원, 한화오션 553억원, 한화 건설부문 117억원 등이다. 그룹 계열사들은 협력사의 자금 운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설, 추석 명절마다 대금을 조기 지급해 왔다. 지난해 설에는 약 1700억원을 조기 지급했다

3

서울역에서 SRT, 수서역에서 KTX ‘11일부터 고속철도 교차운행 예매 가능’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앞으로는 서울역에서는 SRT를, 수서역에서는 KTX를 탈 수 있어 고속철도 이용 선택이 한층 넓어진다. 국토교통부·에스알·한국철도공사(이하 코레일)는 고속열차 통합 운행의 시작점이 될 교차운행 시범사업을 시작하며, 오는 11일부터 승차권 예매를 개시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속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