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알로 채우는 건강...hy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13 10:38:02
  • -
  • +
  • 인쇄
정상적 면역기능, 항산화까지 간편하게 챙기다

유통전문기업 hy가 신제품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을 선보이고 성장세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확장 추세.
 

▲사진 = hy 제공

 

비타민 카테고리 역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비타민 시장 규모는 6848억원에 이른다.

2016년 5891억원에 비해 4년새 16% 가량 커졌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알로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을 채울 수 있다.

각 성분별로 식약처 1일 권장량 100%에 딱 맞춰 설계했다.

과잉 또는 부족한 영양 섭취로 인한 혹시 모를 부담을 줄였다.

휴대가 가능한 PTP 포장에 목 넘김이 편한 작은 정제로 섭취 편의성 또한 높였다.

hy는 브랜드 모델로 프로골퍼 박현경을 발탁했다.

KLPGA 정규투어에서 3승을 거둔 실력파 선수. 실제, 박 프로는 시합 중 에너지 소비가 많아 멀티비타민을 자주 챙겨 먹는데 해당 제품의 간편함과 기능성에 대해 크게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모델 계약을 계기로 스크린 골프장 등 골프 관련업체와 제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영우 hy마케팅 담당자는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면역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며 “균형있는 영양 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을 비롯해 온가족 건강 관리용으로 안성 맞춤이다.”고 말했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은 라이브커머스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후 TV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