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0:42:2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서비스 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 세븐아이츠 레볼루션 1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8월 16일까지 14일동안 매일 오픈되는 미션을 달성하면 스페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선택권, 5성 보석 선택 상자, 1주년 기념 소환권 등을 증정하는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석만해도 1주년 기념 소환권을 지급하는 등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00장의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함께해줘서 고마워’ 이벤트를 통해 4성 반지 선택 상자, 4성 목걸이 선택 상자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영웅 소환권 최대 911장 및 영웅 선택권을 제공하는 등 신규·복귀 이용자 카니발 이벤트를 리뉴얼했다. 또한, 신규 이용자가 웰컴 점핑 상자를 통해 6성 60레벨 영웅 6종과 장비 7종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였다. 먼저 신규 영웅 ‘터져라 팡팡 빅키’는 빛 속성의 원거리 딜러 영웅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자신의 모든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낭 안에 있는 드론이나 마법총을 활용해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PvP 콘텐츠 ‘길드 총력전’도 새로 추가했다. 최소 20인 이상의 길드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칭된 길드끼리 각 길드의 방어덱을 공격해 점수를 획득하고 누적된 점수로 승부를 겨룰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유한 영웅의 액티브 스킬 및 패시브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영웅 스킬 강화’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속성별 스킬 강화석을 활용해 각 영웅마다 스킬을 강화해 성장시킬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