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발레샵, 국민체육진흥공단 '2023 올해의 우수 스포츠기업' 선정

정진성 / 기사승인 : 2023-10-16 10:45:25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주식회사 이발레샵이 국민체육진흥공단 '2023년 올해의 우수 스포츠 기업'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올해의 우수 스포츠 기업'은 응모한 기업의 재무 건전성과 지속 경영 가능성 등을 평가해 해당 평가치가 우수한 기업을 뽑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총 45개의 스포츠 기업이 응모해 그 중 기업 성장성과 사업 수익성 등을 검토받고 총 9개의 우수 스포츠 기업이 선정됐다.
 

▲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국내 발레용품 쇼핑몰 이발레샵은 프리미엄 발레복 '이플로라'를 개발‧판매하고 해외 시장을 개척한 공로 등을 인정받았다. 이 업체는 꾸준한 신제품 개발로 국내외 발레용품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에서 가장 큰 발레 콩쿠르 중 하나인 '유스 아메리카 그랑프리(YOUTH AMERICA GRAND PRIX)' 굿즈도 제작해 납품하고 있다.

이에 더해 친환경 가치소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폐페트병을 리사이클해 만든 '러브 어스(LOVE EARTH)' 컬렉션을 추가하며 다양한 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이 컬렉션은 항균‧경량‧흡한속건 등 발레복으로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리사이클 섬유 '리젠'과 국제재생표준인증(GRS)을 획득한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됐다.
 

▲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이발레샵은 '발레로 세상을 바꾸는 기업'을 모토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발레에 재능이 있는 학생‧발레단‧무용수가 꿈을 포기하지 않고 펼칠 수 있도록 후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전개 중이다.

성미화 이발레샵 대표는 "창립 20주년에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발레샵은 소비자에게는 최고의 제품을, 사회에는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추석 연휴에 공유안마의자 서비스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추석 연휴 전국 곳곳에서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을 ‘공유안마의자’로 맞이한다고 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는 사람들이 집이 아닌 공간에서도 마사지를 받으며 쉼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라운지를 조성하고, 마사지체어를 이용하게 만든 서비스이다. 현재 주요 공항, 터미널, 휴게소, 호텔·리조트, 영화관, 쇼핑몰 등을

2

대명스테이션,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 변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브랜드 또한 ‘대명아임레디’에서 ‘소노아임레디’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지난 2019년 대명소노그룹이 브랜드를 ‘대명’에서 ‘소노’로 브랜드를 바꾼 이후 6년 만의 변경이다. 대명스테이션은 최근 정기 주주총회에서 소노스

3

교원구몬, ‘스마트구몬 마이러닝’ 론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구몬은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교원구몬은 학원 수업과 병행하며 학습지를 통해 자기주도학습 완성이 필요한 중고생 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계발을 희망하지만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성인회원 등이 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