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더리터’와 시원한 만남 컬래버 기념 부산 프로모션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10:45:0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더리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맞아 오픈한 ‘서머너즈 워 X 더리터 특별 프로모션 매장 in 부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 서머너즈 워 X 더리터 특별 프로모션 매장 in 부산 현장. [사진=컴투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2일 커피 브랜드 ‘더리터’와 협업을 발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으며,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부산 양정 소재 ‘더리터’ 본점에서 유저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카페는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됐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양일간 오전부터 수많은 유저들이 현장을 찾으며 열띤 분위기를 조성했다.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더리터’ 매장 또는 배달로 음료 구매 시 ‘서머너즈 워’ 컵 홀더를 제공하고, 5천원 이상 구매 시 게임 쿠폰도 지급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도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 중이다. 이번 ‘서머너즈 워’의 ‘더리터’ 컬래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