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00일 맞이 '페리아 드 센텀'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0:51:0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100일(8월 4일)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 페리아 드 센텀(Feria de Centum)를 20일 시작했다.

 

▲ 페리아 드 센텀 이벤트. [이미지=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8월 17일까지 ‘클레멘스의 7일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주간 7일 출석을 달성하면 명중 능력치를 올려주는 ‘100일 기다림 증표’, 신규 장비 2종 '밤까마귀 부리 서클릿'과 '밤까마귀 날개깃 주얼' 등을 선물한다.

 

일반 던전 ‘번영의 땅’과 ‘수련의 숲’, ‘산코나 유적’에서는 2주씩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번영의 땅’에서 ‘사금 주머니’와 ‘모리온’ 드랍률이 8월 3일(목)까지 기존 2배로 상향된다. 30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하루 1시간씩 이용 가능하다.

 

100일 전날인 8월 3일부터는 탈 것, 무기 외형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쿠폰’을 전체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출시 일부터 8월 2일까지 실패한 합성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또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일 기념 특별 희귀 등급 글라이더도 제공된다.

 

페리아 드 센텀 이벤트와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서버그룹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월드 던전 첫 시즌이 23일부터 4주간 열린다. 거대한 전장 ‘칸델리움 대공동’이 20일 업데이트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2

쇼핑몰 한복판에 숲이?...아이파크몰, ‘용산곤충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아이들과 가족 단위 고객이 붐비는 쇼핑몰 명당자리에 상품 진열대 대신 숲과 흙, 그리고 살아있는 곤충 체험관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23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 ‘키즈 앤 하비(Kids&Hobby)’ 공간에 도심 속 자연 생태 체험관인 ‘용산곤충관’을 공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용산곤충관

3

카이야, 슈돌 심형탁 아들 심하루 공식 모델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나크로스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출연 중인 심형탁의 아들 하루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루는 사자 갈기처럼 풍성한 머리숱과 큰 눈망울, 이른바 ‘아기 사자’ 비주얼로 예능 프로그램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