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에게 안티푸라민 나눔상자 1000개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0 11:00:51
  • -
  • +
  • 인쇄

유한양행(사장 조욱제)이 올해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을 대상으로 안티푸라민 나눔상자 1000개를 기부한다고 20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매년 8월 광복절 의미를 되새기고자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안티푸라민 제품을 담은 ‘나라사랑 나눔상자’를 기부하고 있다. 

 

▲ 안티푸라민 나라사랑 나눔상자


이 활동은 고령의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이 근육통과 관절계 질환으로 평소 파스류를 애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지난 2017년 시작돼 올해로 5년째를 맞았으며, 유한양행 임직원들이 직접 나눔상자를 제작해 기부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지난 5년간 기부 규모는 국가유공자 어르신 3000명을 대상으로 4500만 원 상당에 달한다.

올해도 안티푸라민 에어파스, 로션, 파스류 등 제품 6종과 감사편지를 담은 나라사랑 나눔상자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에는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한 만큼 대규모 임직원 자원봉사는 지양하고, 기부품을 서울남부보훈지청 등에 직접 전달해 보훈섬김이를 통해 각 가정 방문 시 전달할 계획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증권, 영상 기반 투자전략 서비스 ‘세미나라운지’ 오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비대면 영상 투자전략 서비스인 ‘세미나라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미나라운지는 하나증권의 디지털 PB 라운지에 새롭게 추가된 영상 기반 투자전략 서비스다. AI 분석 기반의 최신 시장 트렌드를 영상 콘텐츠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손님들은 복잡한 시장 흐름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2

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8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잔고가 8조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중개형 ISA 고객 수는 144만명을 넘어서며 업계 최대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21일 기준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잔고와 고객 수는 2024년 말 대비 각각 136%, 2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중개형 ISA 계좌 내 투자 비중

3

한화,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수주 총력전…철강·AI·우주까지 '현지 동맹' 구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사업 수주를 위해 현지의 철강, AI(인공지능), 우주 분야 기업 5곳과 전략적 투자 및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오후(캐나다 현지 시간) 캐나다 토론토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양국 산업협력 포럼’ 및 MOU(업무협약) 체결식에는 강훈식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