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컬래버 주간 미션 이벤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29 11:00:24
  • -
  • +
  • 인쇄
아이템 누적 획득 수에 따라 컬래버 이모티콘 4종 등 보너스 선물도 제공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CD 프로젝트 레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더 위쳐 3)’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주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매주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위쳐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개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10장, 빛과 어둠의 소환서 1장, 데빌몬 등 주차별로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선물의 누적 수량에 따라 태생 4~5성 전속성 컬래버 캐릭터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는 ‘위쳐 소환서’를 비롯해, 컬래버 이모티콘 4종, 에너지 등 보너스 선물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인기 컬래버 콘텐츠 중 하나인 미니게임 ‘궨트’에 프리 모드가 추가됐다. ‘궨트’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와 컬래버 캐릭터 등의 카드로 덱을 구성해 주차별로 지정된 상대와 대결하는 PvE 콘텐츠로, 프리 모드에서는 무작위로 등장하는 상대와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룬 관리 메뉴에 부옵션 수치 세부 검색 기능이 추가되고 월드 아레나에 리플레이 검색 필터가 개편되는 등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가 다양하게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위쳐 소환서 등 여러 아이템의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마법 상자'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번 컬래버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 건과 누적 매출 3조 3천억 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이다. 1600여 종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바탕으로 세계 전역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10주년을 맞아 전설적인 오픈 월드 RPG ‘더 위쳐 3’와 협업을 진행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