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아이템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9 11:07:32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의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신규 인게임 아이템을 19일 출시했다.

 

▲ 이미지=크래프톤

 

잔망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분홍색 비버 소녀 ‘루피’의 부캐릭터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잔망루피를 모티브로 한 잠옷 세트, 배낭, 머리 장식, 낙하산, 낙하 트레일 등 총 9종으로 잔망루피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템은 다음달 18일까지 인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낭에 달 수 있는 잔망루피 참은 19일부터 23일 오전 9시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15킬을 달성하면 별도로 획득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아이템 출시 외에도 잔망루피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버츄얼 유튜버로도 활약하고 있는 잔망루피는 지난해 잔망루피 공식 유튜브와 틱톡 채널을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직접 플레이 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크래프톤은 지난해 12월 잔망루피 스킨 공모전을 개최하기도 했다. 공모전 우수작으로 선정된 5개 작품은 잔망루피가 25일 잔망루피 공식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잔망루피 굿즈가 수여된다.

 

아이템 출시에 앞서 잔망루피가 직접 등장하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잔망루피 인형 탈을 쓴 4인 스쿼드가 잔망루피 아이템들이 보관된 금고에 침입다는 내용을 유쾌하게 담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