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 개시…“조회·신청 간편하게”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3 11:11:29
  • -
  • +
  • 인쇄
서류없이, 방문없이, 주말에도 한도조회와 대출신청을 한번에
‘스마트 상품추천’으로 내게 맞는 최적의 전세대출 상품 추천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하나은행은 손님의 경험에 집중해 심플하고 빠르게 어디서나 5분이면 한도 및 금리 조회가 가능한 ‘하나원큐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를 새로운 하나원큐에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하나원큐 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는 재직 1년 이상의 급여소득자라면 본인 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전세 계약 전이라도 하나원큐 앱을 통해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어디서나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
 

▲ [사진=하나은행 제공]

아울러 ‘스마트 상품 추천’을 통해 ▲원큐주택신보전세자금대출 ▲원큐신혼부부전세론 ▲원큐다둥이전세론 ▲원큐우량주택전세론 등 주택금융공사, 서울보증보험 전세 대출 등을 포함해서 낮은 금리와 최대 5억원이라는 높은 한도의 ‘나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 받아 비교 후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영업점 방문없이, 서류없이, 주말에도 모바일로 5분 내에 나에게 맞는 최적의 전세대출 상품을 추천받고 신청과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이번에 새로운 하나원큐에서 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를 출시한 것을 기념해 한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한 손님 중 대출 한도가 1원 이상 산출된 손님 5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5000만원 이상 대출을 실행한 손님에게는 2만 하나머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은행 미래금융전략부 관계자는 “새로운 하나원큐에서는 제공되는 ‘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는 전세대출 외에도 신용대출도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며 “12월중에는 추가로 아파트담보대출도 출시 예정인 바 손님을 위한 ‘모바일 대출한도조회’ 풀 라인업이 제공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 청주~울란바토르 주 4회 운항…몽골 하계 노선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하계 시즌을 맞아 청주국제공항과 몽골 울란바토르를 연결하는 국제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은 1차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2차로 6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항된다. 항공사는 계절적 수요와 시장 여건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운항 일정

2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3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