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첫 번째 '렐름 공성전' 진행 예정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30 11:17:55
  • -
  • +
  • 인쇄
육상과 바다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렐름 공성전' 오는 6월 9일 실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0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첫 ‘렐름 공성전’을 오는 6월 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렐름 공성전’은 여러 길드가 연합을 이뤄 ‘두 왕관 성’을 공략하는 대규모 전투 및 경쟁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육상과 바다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연합에 소속된 하나의 길드가 왕좌 정복에 성공하고, 지정된 시간 동안 왕좌를 수성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6월 19일까지 '에아나드 도서관 몬스터 침공' 이벤트 콘텐츠가 오픈된다. 기존 '에아나드 도서관'의 1층 구역이 '에아나드 침공'으로 변경되고, 새로운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보스 ‘타락한 마법사 다우카’가 매일 1회 등장하며, 이를 토벌하는 이용자는 전설 등급 스킬, 장비 등을 전리품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의 첫 번째 ‘렐름 공성전’을 기념해 기존 대비 풍성한 인게임 보상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1일까지 ‘렐름 공성전 업데이트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매일 보상을 지급한다. 보상으로는 ‘눈부신 직업/그로아/탈 것 11회 소환권’ 각 70개, ‘찬란한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11개, ‘영웅 직업/그로아/탈 것 도전권’ 등이 마련됐다. 오는 6월 5일까지는 ‘두 왕관 공성을 준비하라’ 이벤트를 열어 기간 내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축복받은 기술 부여석’, ‘전쟁의 나팔’ 50개, ‘단결의 증표 500,000개’ 등을 제공한다.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아키에이지 워’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주식회사 청담, 싱가포르 수출 진행… “해외 시장 판로 확대 기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청담은 지난 9일 갈치, 옥돔, 전복장 선물 세트를 싱가포르에 수출했으며, 동남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출은 브릿지로드와의 동남아 수출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양사는 당일 MOU 계약 체결 후 선적을 완료했다.청담 측은 지난 8월 미국과 캐나다에 이어 성사된 싱가포르 수출이 해외

2

삼성바이오로직스, 美 제약사와 1.8조원 규모 CMO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존 림)는 9일 미국 제약사와 약 1조8000억원 규모(12억9464만 달러)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올해 1월 유럽 제약사와 체결한 2조원대 계약에 이어 또 한 번 초대형 수주 성과를 올린 것이다. 계약 기간은 오는 2029년 12월 31일

3

자생한방병원, 전북 임실군서 한방 의료봉사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이 본격적인 수확기를 앞둔 농민들의 건강을 살피기 위해 전북 임실군에서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재단은 지난 11일 임실군 오수면행정복지센터에서 의료진 250여 명을 대상으로 한방 진료와 상담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에는 박병모 자생의료재단 이사장, 신민식 사회공헌위원장, 염승철 광주자생한방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