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 상품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2 11:41:49
  • -
  • +
  • 인쇄
욕실‧거실 패키지, 각각 9개로 늘어나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종류를 확대하고 고객 맞춤형 시공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거실‧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다.
 

▲ '홈씨씨 인테리어' 거실 패키지 '리빙 트렌디7'. [KCC글라스 제공]

 

공간별로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패키지 상품 확대를 통해 욕실‧거실 패키지를 기존 스타일별 한 가지에서 세 가지로 늘려 패키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를 통해 욕실‧거실 패키지는 각각 9개 패키지로 늘어났다. 고객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스타일별로 준비된 3‧5‧7의 세 가지 패키지 중 예산‧주거환경을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골라 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패키지는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해 엄선한 고품질 자재를 적용한다.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도 받을 수 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상담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 및 해피콜 전화 신청을 통한 방문 상담이나, 전국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방문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욕실‧거실 패키지 상품 확대로 더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맞출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오는 31일까지 홈씨씨몰을 통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의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고 내달 18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앱 ‘청소연구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6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