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종류를 확대하고 고객 맞춤형 시공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거실‧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다.
![]() |
▲ '홈씨씨 인테리어' 거실 패키지 '리빙 트렌디7'. [KCC글라스 제공] |
공간별로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패키지 상품 확대를 통해 욕실‧거실 패키지를 기존 스타일별 한 가지에서 세 가지로 늘려 패키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를 통해 욕실‧거실 패키지는 각각 9개 패키지로 늘어났다. 고객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스타일별로 준비된 3‧5‧7의 세 가지 패키지 중 예산‧주거환경을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골라 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패키지는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해 엄선한 고품질 자재를 적용한다.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도 받을 수 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상담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 및 해피콜 전화 신청을 통한 방문 상담이나, 전국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방문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욕실‧거실 패키지 상품 확대로 더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맞출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오는 31일까지 홈씨씨몰을 통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의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고 내달 18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앱 ‘청소연구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6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