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와 ‘잇몸건강24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4 11:50:59
  • -
  • +
  • 인쇄
잇몸 건강과 전신질환 관련성 강조

동국제약은 14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 하는 ‘잇몸건강24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잇몸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활동이다. 동국제약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국민 잇몸 건강 향상을 위한 잇몸 관리 수칙이나 잇몸병과 전신질환의 관련성과 같은 다양한 정보와 함께 ‘잇몸이 건강해야 인생이 건강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 모델들이 '꾸준한 잇몸관리로 전신건강을 지키자'는 메시지와 함께 인사돌플러스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꾸준한 잇몸 관리로 전신 건강 지켜요!’라는 타이틀로 진행한 14일 행사에서는 동국제약이 지난 7월부터 진행해 온 잇몸건강24 캠페인을 활성화하고 잇몸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잇몸건강24 캠페인을 통해 소개했던 고혈당·당뇨, 스트레스·우울증, 류마티스 관절염, 심부전, 콩팥병과 잇몸병 사이의 밀접한 관련성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등신대 등의 제작물을 활용했다.

또한 인사돌플러스 제품을 크리스마스 트리 형태로 쌓아 연말 분위기를 내기도 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에도 잇몸건강24 캠페인을 통해 초기 잇몸 관리와 지속적인 잇몸 관리의 중요성을 꾸준히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