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보스 '더스크' 업데이트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08 12:16:15
  • -
  • +
  • 인쇄
검은 태양의 입구를 지키는 거대 괴수, 신규 보스 '더스크' 추가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보스 ‘더스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검은 태양의 입구를 지키는 수문장 ‘더스크’를 추가했다. 전투 중 차오르는 전용 자원 ‘공포 게이지’를 관리하고, 보스 패턴을 피해 ‘더스크’의 눈을 보호하는 촉수 보호막을 해제하는 방식으로 ‘더스크’를 공략할 수 있다. 이번 신규 보스는 200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처치 시 ‘거대한 공포’ 및 ‘[훈장] 공허를 극복한 자’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또, 아케인리버 지역에 신규 지역 ‘테네브리스’를 추가하고, ‘테네브리스’의 첫 번째 지역으로 검은 태양으로 진입하는 입구인 ‘문브릿지’와 검은 태양에서의 마지막 결전을 치르기 위해 결성된 메이플 연합의 새로운 진영 집결지인 ‘전초기지’를 선보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1일까지 ‘Lv. 200 보너스! 폭풍성장의 수련장!’ 이벤트에 참여해 수련을 완료하면 대량의 경험치를 지급하며, 수련 완료 누적 횟수에 따라 경험치 획득량과 수련 소요 시간 등이 변경된다.

또, 4월 4일까지 필드 및 미니 던전에서 획득한 ‘달콤한 사탕’ 아이템으로 사탕 바구니를 채우면 총 4종의 버프를 매일 각 3회씩 4종의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High! 오늘의 수업’ 이벤트에서 주어지는 일일미션을 클리어하면 ‘뱀탕’, ‘경험의 코어 젬스톤’, ‘자동전투 충전권 (1시간)’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완주 시 ‘미요의 강화 선택상자’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보스 ‘더스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