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토어’ 1주년, ‘서머너즈 워’‘미스터두낫띵’ 컬래버 MD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7 12:23:33
  • -
  • +
  • 인쇄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여러 장르 콘텐츠로 브랜드 파워 강화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첫 컬래버 MD를 출시했다.


‘컴투스 스토어’는 전 세계 150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투스 공식 온라인 MD 숍이다. 컴투스 게임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완성도 높은 상품을 상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로 지난해 1월 문을 열었다. ‘서머너즈 워’ 아트 북 스페셜 패키지, 쌍둥이 전사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이 베스트셀러로 사랑받으며 오픈 직후부터 한국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까지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올해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인기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해 다양한 기념 MD를 선보인다. ‘서머너즈 워’의 첫 컬래버레이션 MD로, 전 제품 한정 수량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미스터두낫띵은 무기력한 현대인의 모습을 모티프로 한 캐릭터다. 이번 신제품은 ‘서머너즈 워’가 미스터두낫띵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콘셉트로, 엔젤몬과 데빌몬 및 미스터두낫띵의 아기자기한 모습을 다양하게 담았다.

출시된 제품은 피규어 1종, A3 포스터 4종, 휴대폰 케이스 4종, 스티커 1종 등 총 10종이다. 특히 피규어 구매 시 보너스 선물로 신비의 소환서 20장, 크리스탈 750개 등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서머너즈 워’ 컬래버 MD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컴투스 스토어’ 외에도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행사장 등을 통해 다양한 MD를 꾸준히 선보이고 IP 커머스를 성장시켜 나가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세계 유수의 콘텐츠 밸류체인 기업들과 협력해,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자사 IP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지속 생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