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 소울, 11주년 ‘올 포 유’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2 13:05: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A11 for you’를 공개했다.

 

▲ 엔씨소프트 블소 1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올 포 유’를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블소는 ‘A11 for you’ 페이지를 통해 1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용자들은 11주년을 맞아 ▲여름 나들이 ▲시원한 성장 스텝업 ▲’11주년 령·수호석 강화 확률 1+1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여름 나들이’는 이벤트 던전인 ‘술취한 낚시터’를 공략하고 ‘여름 주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획득한 이벤트 주화는 게임 내 비룡공상을 통해 ‘썸버 바캉스 의상’, ‘러블리 바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8월 16일까지 ‘시원한 성장 스텝업’ 이벤트에 참여해 ‘빛나는 풍도석 결정’, ‘행운의 천곤보패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주화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주화는 지정된 봉마 던전을 공략해 획득 가능하다.

 

블소는 ‘11주년 령·수호석 강화 확률 1+1배’ 이벤트를 8월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령·수호석의 강화 확률을 기존보다 높게 적용한다.

 

엔씨(NC)는 ‘A11 for you’ 페이지를 통해 11년 전 물가로 신석을 구매할 수 있는 ‘11주년 특별 할인, 어게인 2012’와 ‘11주년 천곤 소원 주화’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몽드,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 ‘리코’ 통해 유럽 8개국 동시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북유럽 최대 뷰티 리테일러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마몽드는 지난 9월 27일 리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웨덴·노르웨이·핀란드 오프라인 매장 33곳과 덴마크·독일·네덜란드·폴란드·오스트리아 등 5개국 온라인 채널에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리코 채널 역사

2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2025년 KYWA 컨소시엄사업 교육수료자 우수사례 선정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손연기, 이하 ‘키와(KYWA)’) 공동훈련센터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 수료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9월 20일까지 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하며, 주제는 인공지능(AI)

3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