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폭탄 없는 노폭전 모드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8 13:19:36
  • -
  • +
  • 인쇄
인기 전장에서 투척무기 없이 대결, 챌린지 퀘스트 완료 시 보상 지급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노폭전’ 팀 데스매치를 업데이트했다.


‘노폭전’은 수류탄, 연막탄, 섬광탄 등의 투척무기를 제외해 오직 사격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게 한 모드로, 2월 1일까지 인기 전장 ‘웨어하우스’, ‘민속촌’에 기반한 ‘노폭하우스’, ‘노폭촌’에서 즐길 수 있다.

각 전장에서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 처치 등을 기록하는 챌린지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부스터 2.0 3일’, ‘패스티켓’ 등의 보상이 지급되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보조 기간연장 영구제’ 등의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같은 기간, 일일 반복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모아 각종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이용자의 포인트를 합산해 일정 포인트 달성 시 협동 보상과 추가로 교환할 수 있다. 또, PC방 접속 시 누적 시간에 따라 ‘TRG21(IS) Block 영구제’, ‘토끼 잠옷 세트 영구제’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2월 22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청미르’ 신규 스킨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청미르’ 무기 3종을 활성화하면 경험치와 포인트에 각각 20% 추가 혜택이 부여된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2월 1일까지 ‘청미르’ 무기의 획득 기간 300일 이상 달성 시 ‘청미르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600일 이상 달성 시 ‘[M]Royal 영구제 선택권6’ 및 2000 SP를 지급한다.

‘서든어택’ ‘노폭전’ 팀 데스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