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이벤트 '맛있어져라! 메이드 대작전'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29 13:30:57
  • -
  • +
  • 인쇄
메이드 코스튬, 성장 아이템 등 제공하는 2월 테마 이벤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테마 이벤트 ‘맛있어져라! 메이드 대작전’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테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는 ‘달콤살벌 쇼콜라 퀸’과 여러 난이도의 이벤트 스테이지로 구성된 ‘진상 퇴치 대작전’을 즐기며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미리암’, ‘소연’, ‘프림’의 메이드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한정 오브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정령들이 메이드 카페에서 일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뤘으며, 오는 3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테마 이벤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토리에 등장하는 정령 ‘미리암’, ‘소연’, ‘프림’의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공식 카페를 통해 개발자 노트를 공개하고, 3월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했다. 다가올 3월에는 정령 ‘레베카’, ‘니콜’의 인연 스토리와 코스튬을 비롯해 ▲악령토벌 ‘피에 물든 검귀’ ▲오퍼레이터 교체 시스템 ▲기원의 탑 ‘리젤로테’ 스토리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이다. 지난 17일과 18일에는 종합 서브컬처 행사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하는 등 이용자와의 소통에 기반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신규 테마 이벤트 ‘맛있어져라! 메이드 대작전’와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가톨릭중앙의료원·강북삼성병원, 의료 마이데이터 ‘특수전문기관’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의료 분야에서 의료 마이데이터 활용을 위한 핵심 인프라인 ‘개인정보 관리 전문기관(특수전문기관)’ 지정이 본격화되고 있다. 가톨릭중앙의료원과 강북삼성병원이 잇따라 특수전문기관으로 선정되며, 의료 마이데이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확대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은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보건의료 분야

2

[헬스 Talk] 일조량 줄어드는 겨울, ‘계절성 우울증’ 주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일조량 감소와 활동량 저하는 우울 증상을 악화시키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계절 변화에 따라 우울감이 반복되는 ‘계절성 우울증’은 겨울철 주의가 필요한 정신건강 문제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국내 우울증 환자는 2020년 83만7808명에서 2024년 110만9300명으로 약 30% 이상 증가했다. 전문가들은 일조

3

365mc, 자원순환 ESG 행보…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자원순환과 환경 교육을 결합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365mc는 지난 1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폐의류 업사이클링 학교 벤치 설치 및 환경교육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