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채용설명회 '채용의나라'에 구름 구직자 몰려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13:43:0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넥슨은 지난 14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채용설명회 ‘채용의나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 넥슨,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채용의나라’ 전경. [사진=넥슨]

 

‘채용의나라’는 넥슨 판교 사옥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마련된 다양한 공간에서 ‘커리어세션’, ‘직무 그룹 Q&A’, ‘직무 개인 상담’, ‘HR 상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진행됐다.

 

넥슨의 대강당 격인 1994홀은 채용 담당자가 전하는 넥토리얼 프로그램 소개부터 게임사업,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한 강연이 이루어지는 ‘커리어세션’을 듣기 위해 모인 취업준비생들로 종일 인산인해를 이뤘다.

 

1994홀을 꽉 채워 앉은 참가자들은 현직자들의 강연을 들으며 필기를 하고, 강연 후 이어진 Q&A 시간에는 앞다투어 질문을 던지는 등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그룹으로 이루어지는 직무 Q&A가 진행되는 지하 교실과 HR 상담이 진행된 1층 로비, 1대1 대면 직무 상담이 진행된 2층에도 각 상담 세션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의 긴 줄이 이어졌다.

 

채용 관련 프로그램 외에, 참가자들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도 큰 호응을 얻었다. 넥슨 직원을 상대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대결을 할 수 있는 'NPC를 이겨라'에 많은 참가자가 몰렸다. 넥슨의 대표 캐릭터인 ‘다오’와 ‘배찌’ 인형 캐릭터가 함께 사진을 촬영해 주는 포토존과 넥슨 IP가 담긴 사진 프레임을 활용해 4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계도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