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C 모바일' 5월 12일 전주월드컵경기장서 '브랜드데이'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10 13:44:30
  • -
  • +
  • 인쇄
실제 축구, 게임을 접목한 다양한 체험 콘텐츠 및 게임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일렉트로닉 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C™ Mobile(이하 ‘FC 모바일’)’의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를 오는 12일 개최한다.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는 5월 12일 2024 K리그1 전북 현대 모터스와 수원FC의 경기가 열리는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며,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경기장 안팎으로 ‘FC 모바일’로 브랜딩한 이색적인 공간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고, 장외 이벤트존에서는 축구와 관련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축구공을 차 목표물을 맞추는 ‘FC 슈팅 마스터즈’, 보드판을 맞춰 상품을 획득하는 ‘FC 스나이퍼 슈팅’, 제한 시간 내 발을 굴려 빠르게 목표치를 달성하는 ‘FC 스피드왕 챌린지’ 등 실제 축구와 게임을 접목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FC 모바일’을 플레이하며 보상도 얻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격 상황에서만 플레이하는 ‘공격모드’에서 일정 횟수 공격 성공 시 ‘500 FV’를 지급하며, 지정된 시간에 ‘FC 모바일’에 접속하면 ‘500 FV’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타투스티커, 응원모자 등 직접 응원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체험존과 ‘FC 모바일’로 디자인된 사진을 인화하는 ‘FC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FC 모바일’ 유저 대상으로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해 K리그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FC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