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진행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13:45:0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인디게임 무료 플레이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은 완성도 높은 인디 게임들을 조명하고 유저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스토브 유저면 누구나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10종 이상의 인디 게임들을 한 달간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브는 해당 페스티벌을 4월부터 6월까지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4월에 열리는 첫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의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스토브의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까지 공개된 페스티벌 라인업은 출시 이후 높은 게임성으로 글로벌에서 반향을 일으킨 SRPG 게임 '심포니 오브 워'와 지난해 G-STAR 2023에서 Best Indie Game 부문 1위를 차지한 'Kill the Crows'다. 최종 라인업은 18일 이후 공개된다.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라인업은 매달 변경된다. 페스티벌 선정작은 행사 종료 이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인천~나리타 취항 3주년…탑승률 91%·누적 47만명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인천~나리타 노선 취항 3주년을 맞았다. 에어프레미아는 2022년 12월 23일 인천~나리타 노선에 첫 취항한 이후 올해 11월 말까지 누적 47만8653명의 여객을 수송했으며, 평균 탑승률은 91.7%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천~나리타 노선은 다수의 국적 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LCC)가 운항 중인 대표적인 경

2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3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