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22 13:49:14
  • -
  • +
  • 인쇄
45레벨 이상 캐릭터로 즐길 수 있는 시즌제 도전형 솔로 던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2일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을 업데이트했다.


시험의 탑은 6주 단위로 운영되는 시즌제 도전형 솔로 던전이다. 45 레벨 이상 캐릭터로 혼자 몬스터 처치, 보물 상자 찾기, 미로 탈출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완수하면서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 강력한 보스들을 처치해야 한다. 최고층인 100층까지 횟수 제한 없이 도전 가능하다. 이미 완료한 층은 매주 최대 5번 재도전해 ‘개척자 증표’를 반복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개척자 증표는 22일 추가된 ‘글라이더 초월’ 시스템에 필요한 재료를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영웅 등급 이상 글라이더를 초월할 수 있다. 초월 후 레벨이 성장하면 방어, 피해감소 등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한다. 최고 레벨까지 성장한 글라이더가 많아질 수록 강력한 보유 효과도 적용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시험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3월 21일(목)까지 던전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권’, ‘운석의 화려한 글라이더 보관함’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특정일에 우편함으로 선물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