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프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게임단 '게임피티' 창단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31 14:02:11
  • -
  • +
  • 인쇄
YongWan(조용완), DNB(이종헌), m1pung(송건우) TAMR4(채성균)선수 합류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게임프로(대표: 홍태욱)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게임단 ‘게임피티(GAME PT)’를 창단 했다고 오늘(31일) 밝혔다.


‘게임PT’게임단은 프로게이머 출신 코치가 온라인 게임 코칭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 게임프로가 창단한 동명의 게임단이다. 

 



게임프로는 이번 ‘GAME PT’ 게임단 창단으로 게이머 교육과 프로데뷔까지 한번에 가능한 게이머 라이프싸이클을 구성하게 됐다.

게임단 코칭에는 DIVE(정승희)코치가 참여 했으며, YongWan(조용완), DNB(이종헌), m1pung(송건우) TAMR4(채성균)선수가 합류했다.

‘GAME PT 게임단은 창단과 동시에 컴퓨터 조립 전문 업체 ‘라운드컴’, 게이밍 장비 유통업체 ‘제이웍스’, 여성 의류브랜드 ‘이프유마인’과 후원 계약을 진행해 안정감을 높였으며, 동시에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제작사인 크래프톤의 공식 파트너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크래프톤은 과구단 운영, 투자, 성적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파트너팀을 선정해왔다.

게임프로 홍태욱 대표는” 게임피티 게임단 창단을 통해 게이머 교육과 양성에 이어 프로진출의 과정까지 생태계를 완성한것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로 진정한 ‘라이프투 언’을 실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프로의 PUBG 구단 '이프유마인 게임PT’은 2023년 글로벌 대회인 'PGS 2'의 그랜드파이널에 진출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