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컬래버 마지막 미션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8 14:19:04
  • -
  • +
  • 인쇄
미션 완수 후 도장 모으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푸짐한 보상 획득 가능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CD 프로젝트 레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더 위쳐 3)’와의 마지막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부터 시작된 ‘더 위쳐 3’ 컬래버레이션 대규모 이벤트의 마지막 시리즈로, 오는 3월 3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게임을 즐기고 미션 조건을 달성하거나 ‘위쳐의 미션’을 완수하면 에너지, 마나석, 신비의 소환서를 비롯해 미션 완료 도장을 획득할 수 있고, 누적 획득한 도장 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푸짐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도장을 40개 이상 모으면 이후 2개의 도장을 더 획득할 때마다 에너지와 마나석을 보너스로 추가 획득 가능하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600여 종 몬스터 수집·육성해 즐기는 전략 전투의 묘미를 바탕으로,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누적 매출 3조 3천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일 년 내도록 펼쳐지는 10주년 이벤트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전설적인 오픈 월드 RPG ‘더 위쳐 3’와 협업을 실시했다. 업데이트 당일 다양한 협업 콘텐츠와 이벤트가 인기를 얻으며, 독일, 홍콩 등 16개 지역 애플 앱 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TOP10에 재입성 하고, 캐나다, 미국 등 주요 게임 시장인 북미에서도 각각 10위권으로 급상승하는 등 글로벌 전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컴투스는 이번 컬래버 외에도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 이벤트 등 이벤트 시리즈를 순차로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컬래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관광,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코카서스 3국(조지아·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을 일주하는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동유럽과 서아시아의 경계에 위치한 곳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로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정기 항공편이 없어 접근성이 낮다는 점이 한계로 꼽혀왔다. 이번

2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3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