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X 스틸시리즈, '검은사마우스' 출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8 14:32: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와 함께 ‘검은사마우스’를 28일 선보였다.

 

▲ 펄어비스 X 스틸시리즈, ‘검은사마우스’ 출시. [사진=펄어비스]

 

검은사마우스 세트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Aerox 5 wireless) ▲검은사막 미니 병풍 굿즈 ▲검은사막 PC/콘솔, 모바일 쿠폰으로 구성했다.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손목의 부담이 덜한 초경량 무게(74g)의 제품이다. 미니 병풍은 아침의 나라를 주제로 그린 수묵화 8첩 굿즈다.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콘솔 쿠폰은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이벤트] 밸류 패키지 (15일) ▲가방 슬롯 16칸 확장권  ▲[이벤트] 의상 교환권 ▲ 마법사 고스피  등이 담겨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전투/생활/흑정력 Plus(28일) 각 1개 ▲영지 관리인: 아이린 계약서(28일) ▲메르브의 팔레트(28일) ▲기능성 의상 선택 상자 ▲7세대 반려동물 상자가 포함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