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0 14:40:1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사진=넷마블]

 

엠엔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인 양파쿵야·주먹밥쿵야 프린트쿠션(2종), 마스킹테이프(3종), 스마트톡(3종), 마우스패드(4종) 등 총 12개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공개한 상품들은 지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매진을 이어가며 큰 인기를 얻은바 있으며, 앞으로 필로우 봉제인형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4만 명을 기록하며 M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쿵야 레스토랑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매력있는 쿵야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샵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CPLB,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 경북 중소기업 선정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경북지역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을 진행, 최종 3개 기업을 신규 PB제품 개발 파트너로 선정했다. 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컨설팅은 단순한 전시·상담 방식을 넘어, BM(브랜드 매니저) 등 전문가가 지역 곳곳의 중소기업을 직접 방문해 생산 공정과 품질을 살

2

케이카, 추석에도 민생회복 응원 캠페인...보증 수리 혜택 늘려
[메가경제=정호 기자] K Car(케이카)가 민생경제의 회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중고차 구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민생회복, K Car가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알뜰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3

카페24, '매일배송' 서비스 본격화…물류 진단부터 최적화까지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풀필먼트 서비스 '카페24 매일배송'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카페24 매일배송’은 온라인 사업자가 카페24 제휴 물류사에 빠른 배송을 원하는 상품을 미리 입고하면,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