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0 14:40:1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사진=넷마블]

 

엠엔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인 양파쿵야·주먹밥쿵야 프린트쿠션(2종), 마스킹테이프(3종), 스마트톡(3종), 마우스패드(4종) 등 총 12개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공개한 상품들은 지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매진을 이어가며 큰 인기를 얻은바 있으며, 앞으로 필로우 봉제인형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4만 명을 기록하며 M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쿵야 레스토랑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매력있는 쿵야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샵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제철 맞은 겨울 딸기 '홀케이크'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연말 케이크 성수기 시즌을 맞아, 신세계푸드의 겨울 딸기 홀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케이크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기획·제조한 제품으로,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인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를 통해 판매된다. 겨울철 대표 과일로 자리 잡은 딸기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구성했다.

2

소진공, 중소·중견기업 규제혁신 유공 단체부문 중기부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이 서울 은행회관에서 개최된 ‘2025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 시상식’에서 중소·중견기업 규제혁신 유공 단체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2025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 시상식’(이하 시상식)은 중소벤처기업부 옴부즈만이 주최하는

3

롯데백화점, 포켓몬 팝업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멘션' 개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롯데타운 잠실에서 포켓몬 겨울 팝업스토어를 열고 연말 시즌 신상품을 대거 공개한다. 최근 MZ세대를 강타하고 있는 ‘캡슐토이’ 열풍을 공략해, 잠실 팝업에서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4월 잠실 월드몰 일대에서 진행된 ‘포켓몬타운 2025’ 팝업은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