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 '액션 대마인' 사전 예약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8 14:45:0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 ‘액션 대마인(Action Taimanin)의 사전 예약을 지난 17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액션 대마인’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대마인 시리즈’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다. 마족을 비롯한 어둠의 종족을 처리하는 대마인들이 유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돼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직접 조종할 수 있는 수많은 캐릭터는 캐릭터별로 호감도 시나리오와 특별 일러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파티 구성을 도와 캐릭터를 강하게 해주는 서포트 캐릭터도 수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화려한 연출이 돋보이는 전투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스토브인디는 ‘액션 대마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게임 페이지를 오픈하고 커뮤니티를 개설했다. ‘대마인 시리즈’와 ‘액션 대마인’ 게임 팬들은 해당 게임의 스토브인디 출시를 반기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스토브인디는 ‘액션 대마인’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사전 예약 참여 유저 전원에게 게임 초반 플레이를 지원하는 각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 예약 기간 중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게임 캐릭터 일러스트가 들어간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브인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액션 대마인’은 이달 31일 출시 예정이며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