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엠 멤버십 서비스 출시…금융·생활 혜택 제공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05 14:45:52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인 리브엠(Liiv M)은 금융 혜택과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리브엠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브엠 멤버십은 KB국민은행을 거래하고 리브엠에 가입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멤버십 금융 혜택은 KB국민프리미엄적금에 최대 연 1.0%p를 금리를 우대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멤버십 생활 혜택은 ▲스타벅스 ▲GS25 편의점 ▲베이커리(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금액권 및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다.

멤버십 사용은 KB스타클럽 등급에 따라 이용 횟수가 결정되며 ▲MVP등급과 로얄등급은 연간 6회 ▲골드등급과 프리미엄등급은 연간 4회 ▲일반등급은 연간 2회 이용이 가능하다.

금융 혜택, 생활 혜택 중 원하는 항목을 월 1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그룹 계열사와 거래 시 상품 및 각종 거래실적 등을 반영한 고객우대 제도이며, MVP등급, 로얄등급, 골드등급, 프리미엄등급으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금융 혜택과 생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리브엠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알파 쇼핑 설 연휴 패션·뷰티·리빙 집중 방송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설 연휴 기간인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패션, 뷰티, 리빙 등 인기 상품 방송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18일 진행되는 ‘스페셜 원데이 특집전’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의 현금 경품을 지급한다. 지난해 설 명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성의류는 연휴 전주 대비

2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선봬 새창으로 읽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서울은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코스는 미쉐린 3스타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의 수제자 프레데릭 에리에(Frederic Eyrier) 셰프가 직접 준비했으며, 2월 13일 디너와 14일 런치·디너에 한정 운영된다. 밸런타인데이

3

에어부산, 소음대책지역 주민 대상 설맞이 나눔 활동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지난 11일 김해공항 인근 소음대책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행복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김해공항 주변 경로당과 가정을 찾아 1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명절의 온정을 나눴다. 전달된 키트는 샴푸, 세제, 치약, 칫솔 등 생활필수품들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